#화장품동남아수출 #화장품해외수 #픽스 #화장품 브랜드 #화장품수출 #뷰티브랜드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야다(YADAH, 대표 강은미)가 글로벌 K-뷰티 전문 기업 픽스코퍼레이션(PIXX Corporation)과 손잡고 말레이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야다는 동물성 원료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친환경 성분만을 사용하며 ‘피부에 좋은 화장품, 지혜로운 화장품 사용’이라는 철학을 유지해왔다. 이러한 철학은 최근 클린 뷰티와 비건 트렌드의 확산과 함께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론칭 초기부터 고수해 온 방향성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픽스코퍼레이션은 야다의 말레이시아 진출을 위해 차별화된 전략을 펼쳤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현지 대형 유통채널에 직접 입점하는 방식을 택했다. 그 결과 현재 SASA 70개 매장, Aeon Wellness에 40개 매장 입점하였고, 대형 백화점(Parkson, Sogo, Aeon) 및 대형 쇼핑몰 내 PIXX 자체 매장 20개로 총 130개 매장에 성공적으로 입점되어 운영 중인것으로 밝혀졌다.
온라인 시장 공략도 활발하다. 쇼피, 라자다, 틱톡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혔다. 또한 PIXX APP이라는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정보를 제공하고 실사용자 리뷰를 공유하는 플랫폼을 구축,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픽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수출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 브랜드의 진정한 가치와 아이덴티티를 해외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 K-뷰티의 우수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픽스코퍼레이션은 2025년까지 말레이시아 내 자체 매장을 말레이시아 전역 50개로 확대할 계획이며, 야다 외에도 '믹순, 리쥬란, 그린핑거, 온그리디언츠, 글로우' 등 다양한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픽스코퍼레이션의 이러한 행보는 K-뷰티 산업의 새로운 해외 진출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출처: 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502060859&t=NN
#화장품동남아수출 #화장품해외수 #픽스 #화장품 브랜드 #화장품수출 #뷰티브랜드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야다(YADAH, 대표 강은미)가 글로벌 K-뷰티 전문 기업 픽스코퍼레이션(PIXX Corporation)과 손잡고 말레이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야다는 동물성 원료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친환경 성분만을 사용하며 ‘피부에 좋은 화장품, 지혜로운 화장품 사용’이라는 철학을 유지해왔다. 이러한 철학은 최근 클린 뷰티와 비건 트렌드의 확산과 함께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론칭 초기부터 고수해 온 방향성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픽스코퍼레이션은 야다의 말레이시아 진출을 위해 차별화된 전략을 펼쳤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현지 대형 유통채널에 직접 입점하는 방식을 택했다. 그 결과 현재 SASA 70개 매장, Aeon Wellness에 40개 매장 입점하였고, 대형 백화점(Parkson, Sogo, Aeon) 및 대형 쇼핑몰 내 PIXX 자체 매장 20개로 총 130개 매장에 성공적으로 입점되어 운영 중인것으로 밝혀졌다.
온라인 시장 공략도 활발하다. 쇼피, 라자다, 틱톡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혔다. 또한 PIXX APP이라는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정보를 제공하고 실사용자 리뷰를 공유하는 플랫폼을 구축,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픽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수출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 브랜드의 진정한 가치와 아이덴티티를 해외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 K-뷰티의 우수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픽스코퍼레이션은 2025년까지 말레이시아 내 자체 매장을 말레이시아 전역 50개로 확대할 계획이며, 야다 외에도 '믹순, 리쥬란, 그린핑거, 온그리디언츠, 글로우' 등 다양한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픽스코퍼레이션의 이러한 행보는 K-뷰티 산업의 새로운 해외 진출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출처: 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502060859&t=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