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브랜드 ‘믹순’, 픽스코퍼레이션과 함께 말레이시아 시장 성공적 안착

K-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이 글로벌 K-뷰티 전문 기업 픽스코퍼레이션(PIXX Corporation)과의 협력을 통해 말레이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밝혔다.
믹순은 '깨끗한 원료, 정직한 배합'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단일 원료 화장품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이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말레이시아 시장에 진출해 현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믹순은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현재 Superior Grocers, Hmart, TJX, Walmart, COSTCO, Miniso 등 미국 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강력한 브랜드 입지를 구축했다. 또한, ULTA 런칭을 앞두고 있어 미국 내 프리미엄 뷰티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이러한 성공적인 시장 진입 경험과 전략적 유통망 확장을 바탕으로, 다양한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본격화하며 K-뷰티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픽스코퍼레이션은 믹순의 말레이시아 진출을 위해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했다. 현지 대형 유통채널에 직접 입점하는 방식을 택해 Parkson, Sogo, Aeon, Guardian, SASA, Aeon Wellness 등 500개 이상의 주요 유통채널에 입점했다. 또한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 내 20개의 PIXX 자체 매장 운영 통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시장 공략도 활발하다. 쇼피, 라자다, 틱톡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해 디지털 네이티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혔다. 또한,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에게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현지 실사용자 리뷰를 공유하는 PIXX APP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픽스코퍼레이션은 "믹순의 성공적인 현지화는 브랜드의 본질을 유지하면서도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K-뷰티 브랜드들의 글로벌 성장을 위해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과 철저한 현지화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픽스코퍼레이션은 2025년까지 말레이시아 내 자체 매장을 50개로 확대할 계획이며, 믹순을 포함한 다양한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픽스코퍼레이션의 행보는 K-뷰티 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새로운 전략적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출처 : 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503180549&t=NN
K-뷰티 브랜드 ‘믹순’, 픽스코퍼레이션과 함께 말레이시아 시장 성공적 안착
K-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이 글로벌 K-뷰티 전문 기업 픽스코퍼레이션(PIXX Corporation)과의 협력을 통해 말레이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밝혔다.
믹순은 '깨끗한 원료, 정직한 배합'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단일 원료 화장품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이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말레이시아 시장에 진출해 현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믹순은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현재 Superior Grocers, Hmart, TJX, Walmart, COSTCO, Miniso 등 미국 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강력한 브랜드 입지를 구축했다. 또한, ULTA 런칭을 앞두고 있어 미국 내 프리미엄 뷰티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이러한 성공적인 시장 진입 경험과 전략적 유통망 확장을 바탕으로, 다양한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본격화하며 K-뷰티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픽스코퍼레이션은 믹순의 말레이시아 진출을 위해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했다. 현지 대형 유통채널에 직접 입점하는 방식을 택해 Parkson, Sogo, Aeon, Guardian, SASA, Aeon Wellness 등 500개 이상의 주요 유통채널에 입점했다. 또한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 내 20개의 PIXX 자체 매장 운영 통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시장 공략도 활발하다. 쇼피, 라자다, 틱톡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해 디지털 네이티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혔다. 또한,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에게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현지 실사용자 리뷰를 공유하는 PIXX APP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픽스코퍼레이션은 "믹순의 성공적인 현지화는 브랜드의 본질을 유지하면서도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K-뷰티 브랜드들의 글로벌 성장을 위해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과 철저한 현지화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픽스코퍼레이션은 2025년까지 말레이시아 내 자체 매장을 50개로 확대할 계획이며, 믹순을 포함한 다양한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픽스코퍼레이션의 행보는 K-뷰티 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새로운 전략적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출처 : 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503180549&t=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