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브랜드 성공에 대한 유용한 팁과 통찰을 제공합니다

BLOG

회사소식

한국 뷰티 브랜드가 동남아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전략은 뭘까요?

2025-03-07

#화장품 해외수출 #화장품 동남아 수출 #화장품 브랜드 # 화장품 수출 #픽스코퍼레이션 #PIXX #픽스


1. 현지화 전략 수립

  • 각 국가의 문화적 특성과 소비자 선호도를 고려한 제품 개발
  • 할랄 인증, 알코올 프리 등 현지 요구사항에 맞는 제품 라인업 구축
  • 현지 언어로 된 마케팅 콘텐츠 제작 및 패키징 현지화


2. 디지털 마케팅 강화

  • 틱톡, 인스타그램 등 현지에서 인기 있는 SNS 플랫폼 활용
  •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한 제품 홍보 및 리뷰 콘텐츠 제작
  • 라이브 커머스 등 새로운 판매 채널 적극 활용


3. 가격 경쟁력 확보

  •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 라인업 구축
  • 현지 생산을 통한 원가 절감 및 가격 경쟁력 확보


4. 제품 품질 및 혁신 강조

  • 한국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 강조
  • 현지 소비자들의 피부 특성에 맞는 기능성 제품 개발


5. 유통 채널 다각화

  • 온라인 플랫폼(쇼피, 라자다 등)을 통한 판매 확대
  • 오프라인 매장 및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 현지 유통업체와의 파트너십 구축

법인명(상호) : 주식회사 픽스코퍼레이션  / 사업자등록증번호 : 319-87-02897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56, BT센터 2402호, 2403호

이메일 : biz@pixx.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COPYRIGHT (C) PIXX. All Rights Reserved.